공지사항

마루아라(코리아탁구) - 탁구용품 제조 판매, 무역, 대회진행, 탁구체육관 운영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회원제 운영알림
매경헬스 조회수:5875 211.54.2.233
2016-09-02 19:19:25

마루아라는 회원제로 운영합니다.

회원 가입하시면 추가 할인받으실 수있습니다.

회원님께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루아라는 버터플라이와 "직거래 판매업체" 체결하였으며 현재 운영중인 코리아탁구체육관도 "버터플라이 후원 체육관"으로 협약하여 보다 나은 가격과 좋은 여건에서 운동 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마루아라는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신생 회사입니다.

탁구용품 생산과 무역 도,소매 탁구장운영 대회진행과 탁구장공사 등 탁구에 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마루아라는 수년의 기간 동안 준비하여 세워진 회사로 탁구 동호인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용품의 최저가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부수 재정립과 새로운 대회진행방식을 연구하고 있으며,

탁구기술의 발전을 위한 레슨방법 개선에 대한 연구 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2~3년 내 최고의 효율성을 가진 레슨을 시작할 것입니다.

 

마루아라는  타사 제품과의 연계 등을 통해 국내 탁구 발전에도 더욱 노력하는 회사로 나아가겠습니다.

 

마루아라의 뜻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동호인분들의 문의가 자주 있습니다.

마루아라는 순수 한국말로서 마루는 하늘, 아라는 바다를 이르는 순 우리말입니다.

또한 마루는 남자를 아라는 여자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저희 마루아라는 동호인의 탁구실력이 하늘만큼 높게 바다같이 넢게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 탁구동호인에 최고의 사랑을 받는 회사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